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7.3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포토] 더플라자, 럭셔리 스파 패키지 출시

이데일리 김태형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더 플라자가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럭셔리 스파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자기만족을 위한 소비를 뜻하는 '미코노미(Me+Economy)'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프리미엄 수요도 늘고 있다. 더 플라자는 화장품·스파 전문 기업 'LBB'와 함께 스위트 객실과 고급 스파를 결합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LBB는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소수 회원제 스파를 운영하는 곳이다. 이번 상품은 일반 고객도 회원 가입 없이 최고급 스파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플라자 스위트 1박 ▲클럽 라운지 2인 ▲LBB 스파 바우처 50만원권 ▲LBB 화장품 세트로 구성했다. 바우처 소지 고객은 회원 전용 프로그램인 '페이셜&풀 바디케어' 체험이 가능하다. 매장 사전 예약이 필수다. 숙련된 테라피스트가 개인별 맞춤 이완 마사지와 집중 관리를 통해 몸속 깊이 활력을 선사한다. LBB 안티 멜라닌 화장품 세트도 제공된다.

플라자 스위트 객실은 벽면 절반 이상이 창문으로 되어 있어 시청 광장과 경복궁 등 도심 전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객실 곳곳에 비치된 독특한 디자인의 가구와 소품이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패키지 예약은 8월 20일부터 12월 29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9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다. 가격은 100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스위트 객실 투숙률이 상반기 기준 전년 대비 약 10% 증가했다"며 "스위트 객실과 최고급 스파 경험을 통해 고객에게 색다른 휴식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한화호텔&리조트)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2. 2주택 공급 신뢰성
    주택 공급 신뢰성
  3. 3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4. 4오리콘 연간 랭킹
    오리콘 연간 랭킹
  5. 5연탄 나눔 봉사
    연탄 나눔 봉사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