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51살 맞은 이상순, 40대 이효리가 건넨 생일 선물…“얼굴에 행복 다 모였다”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의 51번째 생일을 맞아 특별한 사진을 공개했다. 천진난만한 표정 속에 행복이 가득 담겼다.

25일 이효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happy birthday”라는 글과 함께 이상순의 생일을 축하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순은 털 달린 모자를 쓰고 해맑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평소 담백한 모습과 달리 장난기 가득한 미소가 돋보이며, 생일을 맞은 남편의 행복한 기운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의 51번째 생일을 맞아 특별한 사진을 공개했다. 천진난만한 표정 속에 행복이 가득 담겼다.사진=이효리 SNS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의 51번째 생일을 맞아 특별한 사진을 공개했다. 천진난만한 표정 속에 행복이 가득 담겼다.사진=이효리 SNS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는 최근 함께 출연한 CF에서 “오빠 이런 생각 자주 하잖아. 시간은 빠르고 인생은 짧아”라는 대사를 주고받으며 현실 부부의 유쾌한 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생일 사진 또한 소박하면서도 따뜻한 부부의 일상이 엿보이는 장면으로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사진 속 이상순의 환한 웃음은 폭염 속에서도 변치 않는 가족의 온기를 전하며 보는 이들까지 행복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상순은 지난 2013년 이효리와 결혼했으며, 현재 MBC FM4U 라디오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를 진행하며 청취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행
    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행
  3. 3이정후 세계 올스타
    이정후 세계 올스타
  4. 4트럼프 엡스타인 사진 삭제
    트럼프 엡스타인 사진 삭제
  5. 5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