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메카 언론사 이미지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시즌 1 종료, 우승자는 '사가'

게임메카
원문보기
▲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5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사이게임즈)

▲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5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사이게임즈)




사이게임즈는 자사가 후원하고 제타크리에이티브가 주관하는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 공식 e스포츠 대회인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5 시즌 1(Shadowverse Korea Open 2025 Season 1, 이하 SKO 2025 시즌 1)’을 종료했다.

이번 SKO 2025 시즌 1은 뛰어난 실력을 갖춘 선수들의 명승부 끝에 ‘사가’ 선수가 700만 원의 상금과 함께 섀도우버스 월드 비욘드 초대 한국 지역 최강자로 등극하며, SKO 대회 최초 2연속 우승을 달성했다.

▲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5 우승자 '사가' (사진제공: 사이게임즈)

▲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5 우승자 '사가' (사진제공: 사이게임즈)




4강 승자전에서는 ‘사가’와 ‘바사삭’이 팽팽한 접전을 벌인 가운데, ‘사가’가 안정적인 경기력으로 가장 먼저 결승에 진출했다.

이어진 4강 패자전에서 ‘nbvc’는 상대 ‘Vuiris’에 맞춘 철저한 준비로 2:0 승리를 거두며 결승을 향한 도전을 이어가게 되었고, 연이어 벌어진 ‘바사삭’과의 치열한 각축전 끝에는 ‘바사삭’이 결승행 마지막 티켓을 차지했다.

결승전에서는 ‘사가’, ‘바사삭’ 두 선수가 서로의 덱과 전략을 분석하며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펼쳤고, ‘사가’가 마지막까지 뛰어난 집중력을 발휘하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자 ‘사가’ 선수는 “이번 시즌 우승을 자신했다. 어려운 순간도 있었지만 잘 극복해서 우승할 수 있었다”며, “세계 대회에서도 1등을 해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우승자와 준우승자는 오는 11월에 개최 예정인 SKO 2025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하며, 일본에서 열리는 ‘섀도우버스 월드 그랑프리 2025(Shadowverse World Grand Prix 2025)’에 한국 대표 선수 출전 권리를 놓고 경쟁하게 된다.

한편, ‘Shadowverse Korea Open 2025’는 총상금 3,0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의 국내 첫 공식 대회로, 이번 시즌 1은 지난 8월 2일 예선전을 시작으로 본선을 거쳐 8월 23일 종료됐다. 시즌 2의 참가 접수는 9월 초로 예정되어 있다.

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나나 역고소
    나나 역고소
  2. 2손흥민 월드컵
    손흥민 월드컵
  3. 3광주 전남 통합
    광주 전남 통합
  4. 4신승훈 대만 리그 임대
    신승훈 대만 리그 임대
  5. 5김혜리 수원FC 위민
    김혜리 수원FC 위민

게임메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