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민기♥' 홍윤화, 위고비 안 맞고 27kg 뺐다..반쪽 얼굴·V라인 또렷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다이어트 정체기에도 27kg을 감량했다.

홍윤화는 25일 "ㅋㅋㅋㅋㅋㅋㅋㅋ나 27키로 뺐는데 배불리나 공주임ㅋ 여러분!!! 어서 배불리힐즈로 돌아오세요!!!! 배불리나공주가 기다리고있어요!!! #디즈니플러스 #배불리힐스 #배불리나공주"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홍윤화가 살을 쏙 빼고 한층 날씬해진 얼굴을 찍은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디즈니+ 새 예능 '배불리힐스'에 출연한 홍윤화는 디즈니 공주를 연상케하는 핑크빛 의상을 착용,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현재 다이어트 정체기에 들어선 홍윤화는 총 27kg을 감량하면서 얼굴살이 많이 빠졌고, V라인 턱선도 살아나면서 한층 예뻐진 미모를 자랑했다. 무엇보다 과거 사진과 비교하면 다이어트 비포 앤 애프터를 더욱 실감할 수 있다.

한편 홍윤화는 지난 3월부터 건강을 위해서 총 40kg 감량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두 달 반만에 무려 20kg를 감량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고, 비만치료제 위고비를 맞고 뺀거 아니냐는 논란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께도 말씀드렸고, 심지어 생방송에 나가서 해명까지 했다. 사본 적도, 만져본 적도, 실제로 본 적도 없다. 주사가 무섭다. 내가 하고 있는 다이어트는 위고비가 절대 아니"라고 밝히기도 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홍윤화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은영 둘째 딸 출산
    박은영 둘째 딸 출산
  2. 2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3. 3서울 바베츠 영입
    서울 바베츠 영입
  4. 4김경 공천헌금 의혹
    김경 공천헌금 의혹
  5. 5황정음 기획사 미등록 논란
    황정음 기획사 미등록 논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