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인어미닛, 오늘(25일) 첫 EP로 컴백…전곡 작사·작곡 참여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인어미닛(IN A MINUTE)이 오늘(25일) 컴백한다.

인어미닛(재준, 준태, 현엽)은 이날 오후 6시 첫 번째 EP ‘BGM : HOW WE RISE – PLAY(비지엠 : 하우 위 라이즈 – 플레이)’를 발매한다.

이번 EP는 데뷔 싱글 ‘Unboxing: What You Wanted(언박싱: 왓 유 원티드)’를 통해 자신을 세상에 드러낸 인어미닛이 이제는 어떻게 앞으로 나아갈 것인지를 이야기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How We Do(하우 위 두)’를 비롯해 수록곡 ‘Press Play(프레스 플레이)’, ‘5ive(파이브)’, ‘새벽에’까지 4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How We Do’는 멤버들의 목표를 향한 갈증과 무대에 대한 열망을 그려낸 곡으로, 고조되는 베이스라인과 후렴의 안티드롭이 묘한 긴장감을 주며 각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 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우린 남들과 조금 다르더라도 우리 방식대로 간다’라는 포부를 담은 인어미닛의 ‘선언’같은 트랙이다.

그리고 힙합 베이스 위 인어미닛의 정체성을 담아낸 ‘Press Play’, 팬덤 ‘INNING(이닝)’을 위한 팬송 ‘5ive’, 인어미닛 특유의 미디엄 템포 스타일을 보여주는 ‘새벽에’까지 인어미닛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곡은 인어미닛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의미를 더한다. 인어미닛은 스타일리시한 비주얼과 한 단계 성장한 음악적 역량으로 인어미닛만의 사운드를 들려줄 전망이다.


일상 속 순간에 감정을 입힌 인어미닛만의 BGM 같은 이번 앨범은 흔들려도 멈추지 않고, 인어미닛만의 속도로 나아가는 그들의 열정과 진심을 오롯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인어미닛은 TAN의 재준, 현엽, JT&MARCUS의 준태가 모여 만든 그룹으로, 지난 3월 첫 싱글 ‘Unboxing: ‘What You Wanted’’로 정식 데뷔한 이후 매달 한 곡씩 ‘월간미닛(Monthly MINUTE)’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인어미닛은 컴백 후 음악방송 무대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사진=제이원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2. 2최유리 수원FC 위민
    최유리 수원FC 위민
  3. 3이재명 대통령 시험대
    이재명 대통령 시험대
  4. 4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5. 5정몽규 축구협회 신년사
    정몽규 축구협회 신년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