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YTN 언론사 이미지

극장가 집어삼킨 '귀칼'…개봉 3일 만에 164만 관객, 올해 최고 속도

YTN
원문보기


애니메이션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개봉 3일 만에 164만 관객을 돌파했다. 올해 최고 속도다.

오늘(2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22일 개봉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개봉 3일 만에 164만 9,25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올해 최고 흥행 속도를 기록했다.

영화는 이미 개봉 전부터 올해 개봉한 모든 영화를 통틀어 최고 예매율과 예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이날 오전 10시 기준 영화는 66%로 실시간 예매율 1위를 유지하고 있어 당분간 극장가 내 '귀멸의 칼날' 열풍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귀멸의 칼날' 극장판 중 최고 흥행작은 앞서 2021년 개봉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세운 222만 관객이다. 현재의 속도라면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전작의 기록을 가볍게 뛰어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극장가에서는 국내 개봉한 역대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중 최고 흥행작인 '스즈메의 문단속'이 세운 558만 관객을 넘어 새로운 기록을 세울 수 있다는 기대감도 나오고 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혈귀의 본거지 무한성에서 펼쳐지는 '귀살대'와 최정예 혈귀들의 최종 결전 제1장을 그린 작품. 영화는 일본에서만 한 달 만에 1,800만 관객을 모으며 전례 없는 흥행 기록을 세운 바 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대화로 배우는 이 세상 모든 지식 [이게 웬 날리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