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에스파, 구교환♥이옥섭과 뭉쳤다…'리치맨' 트레일러 영상 지원사격[공식]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에스파가 새 앨범 '리치맨'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배우 구교환, 이옥섭 감독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25일 에스파 유튜브 채널 등에 공개된 에스파 '리치맨' 트레일러 영상 '아이엠 어 리치 맨'은 이옥섭 감독이 연출, 에스파와 배우 구교환이 주연으로 참여했으며, 감각적인 영상미와 디테일한 연기로 몰입감을 더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번 영상은 추운 냉동 창고 안 볼링 레인을 배경으로, 추위와 공포 속에서 무너져가는 구교환과 달리 의심스러울 정도로 침착한 에스파의 모습을 대조적으로 그려내며, 진정한 ‘리치맨’이란 단순히 물질적 풍요가 아니라, 극한의 상황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태도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오는 9월 5일 오후 1시 공개되는 에스파 여섯 번째 미니앨범 ‘리치맨’은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트렌디한 매력의 총 6곡이 수록되며, “아이엠 이너프 에즈 아이 엠, 아이 엠 어 '리치 맨'"(지금 이대로의 나로 충분해. 내가 바로 ‘리치 맨’이야)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에스파만의 독보적인 에너지와 파워를 담아 ‘리치 맨’을 새롭게 정의하고 더욱 뚜렷해진 음악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스파 여섯 번째 미니앨범 ‘리치 맨’은 9월 5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