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2F 신용재·김원주, 셋더스테이지와 전속계약…새 도약 예고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사진제공=셋더스테이지

사진제공=셋더스테이지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감성 보컬 듀오 2F(신용재, 김원주)가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셋더스테이지(SET THE STAGE)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5일 셋더스테이지는 2F 신용재, 김원주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그룹 포맨(4MEN)으로 활동한 신용재와 김원주는 2020년 보컬 듀오 2F를 결성했다. 이후 '미안하다고 말하지 마', '헤어질 리 없잖아', '꽃처럼 피어올라' 등 다양한 곡으로 리스너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두 멤버는 특유의 섬세한 표현력과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국내 발라드 신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해 왔다. 셋더스테이지와 함께 음악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보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셋더스테이지는 "2F가 가진 깊은 감성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더 많은 대중에게 닿을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더욱 2F다운 새로운 출발선에서의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전해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셋더스테이지의 손을 잡고 새 도약에 나선 2F는 올가을 새 싱글 발표를 예고했다. 또한 연말 단독 공연 및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 등으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사형 구형
    윤석열 사형 구형
  2. 2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3. 3최강록 흑백요리사2 우승
    최강록 흑백요리사2 우승
  4. 4한일 정상 드럼
    한일 정상 드럼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