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KB국민카드, 건강관련 신상품 출시…"KB라이프 보험료 내면 최대 8000원 할인"

아시아경제 문채석
원문보기
보험료 자동납부 시 최대 8000원, 병원·약국 5%↓
실적 따라 매달 추가 7000원 할인, 5만원 캐시백
KB국민카드는 KB라이프와 함께 'KB라이프 딱좋은 요즘 건강 KB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KB라이프 보험료 납부 시 할인해주는 'KB라이프 딱좋은 요즘 건강 KB카드'. KB국민카드

KB라이프 보험료 납부 시 할인해주는 'KB라이프 딱좋은 요즘 건강 KB카드'. KB국민카드


건강보험료와 의료 업종 결제에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KB라이프 건강보험료 자동납부 시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이면 5000원, 80만원 이상이면 8000원 할인해준다.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 이용 시 병원·약국 업종 이용금액의 5%, 월 최대 5000원을 깎아준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 카드로 KB라이프 건강보험료 자동납부 시 매월 기본 할인에 더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각각 매월 5000원, 7000원의 추가 할인을 24개월간 제공한다. 고객은 최대 36만원을 절약할 수 있게 된다.

다음 달 30일까지 6개월 이상 KB국민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이 카드로 KB페이 애플리케이션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5만원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건강과 금융 혜택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보험, 헬스케어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혜택을 발굴해 차별화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다주택자 양도세
  2. 2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3. 3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