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SKT 장기고객에 조용필 콘서트 쏜다…'스페셜T' 20만명 참여

머니투데이 윤지혜기자
원문보기
/사진=SKT

/사진=SKT


SK텔레콤은 장기 우수 고객 혜택 프로그램 '스페셜T'가 출시 1년7개월 만에 누적 참여 20만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SKT가 2024년 1월 출시한 스페셜T는 10년 이상 우수 고객 대상 △공연·전시 최대 60% 할인 △봄·가을 시즌 에버랜드 포레스트캠프 숲캉스 개최 △ICT 체험관 티움(T.um) 관람 △프로농구 SK나이츠 홈경기 관람 등 혜택을 제공한다. 5년 이상 고객에게는 이용 연수만큼 데이터를 추가 지급하고 30년 이상 고객에게는 가입 요금제 상관없이 T멤버십 VIP 등급을 부여한다.

NOL티켓과 제휴해 매월 인기 공연과 전시를 최대 50%까지 파격 할인해주는 이벤트는 월 평균 이용자가 4천명을 넘어섰다. SKT타워의 미래기술 체험관 티움 관람은 지금까지 총 115회 진행됐다. 최고 경쟁률이 850대1을 기록하기도 했다. SK나이츠의 잠실 홈경기 초청 이벤트는 장기 우수 고객만을 위한 전용 좌석을 확보하고 SK나이츠 굿즈샵 쿠폰도 제공해 만족도를 높였다.

SKT는 올 하반기 스페셜T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한다. 오는 9월6일 '조용필, 이 순간을 영원히' 콘서트에 장기고객 400명을 초청한다. 오는 27일 정오까지 SKT 스페셜T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다음달부터 진행되는 가을시즌 '숲캉스'도 개편한다. 숲 트래킹 프로그램을 오전과 오후 2회로 확대하고 자녀 돌봄형 '어린이 숲체험'을 신설한다.

SKT는 스페셜T 카카오톡 채널도 오픈할 예정이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오래 함께할수록 더 큰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 기자 yoonjie@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2. 2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3. 3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4. 4문상호 파면
    문상호 파면
  5. 5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