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연아♥' 고우림, 전역 후 안타까운 소식 "공연 중 인대 손상" [전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전역 후 첫 전국투어 공연 중 발목을 다쳤다.

24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포레스텔라 공식 계정을 통해 고우림의 발목 부상 관련 공지를 게재했다.

소속사는 "고우림이 23일 'THE WAVE in Daegu' 콘서트 중 발목 부상을 입었다"며 "공연 종료 후 가까운 병원으로 이동, 검사 결과 인대 손상 소견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고우림은 24일 둘째 날 공연에는 최대한 안정을 고려해 무대에 참여한다고도 안내했다. 이어 "하루빨리 건강히 무대에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도 덧붙였다.

한편, 고우림은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지난 2022년 10월 결혼했다. 이어 이듬해 11월 입대한 고우림은 지난 5월 육군 군악대 복무를 마치고 만기전역했다.

이번 2025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 'THE WAVE'는 전역 후 복귀한 고우림과 함께 포레스텔라가 선보이는 2년 만의 완전체 전국투어 공연이다.


이하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비트인터렉티브입니다.
포레스텔라 'THE WAVE in Daegu' 콘서트 중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님 발목 부상 관련하여 공지드립니다.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님이 23일 토요일 'THE WAVE in Daegu' 콘서트 중 발목 부상을 입었습니다. 공연 종료 후 가까운 병원으로 이동하였고, 검사 결과 인대 손상 소견이 있었습니다.


전문의의 권고사항에 따라 금일 예정된 'THE WAVE in Daegu' 24일 일요일 둘째 날 공연은 최대한 아티스트의 안정을 고려해 무대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회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하루빨리 건강히 무대에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포레스텔라의 무대를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울 시내버스 파업
    서울 시내버스 파업
  2. 2케데헌 골든글로브 2관왕
    케데헌 골든글로브 2관왕
  3. 3이재명 대통령 종교지도자 간담회
    이재명 대통령 종교지도자 간담회
  4. 4우원식 국회의장 필리버스터 개선
    우원식 국회의장 필리버스터 개선
  5. 5타마요 하윤기 부상
    타마요 하윤기 부상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