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테이씨, 월드투어 'STAY TUNED' 아시아 공연 성료....10월 미주 10개 도시 접수 예고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스테이씨(STAYC)가 아시아 8개 도시 투어를 성료하며 글로벌 퍼포먼스 아이콘으로 한층 도약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6월부터 두 달간 오사카, 도쿄, 자카르타, 방콕, 홍콩, 싱가포르, 타이베이 등 총 8개 도시에서 열린 '2025 STAYC WORLD TOUR [STAY TUNED]' 아시아 투어를 성료했다.

이번 공연은 단순한 월드투어의 연장이 아닌 스테이씨 특유의 건강한 에너지와 성숙한 무대 매너가 집약된 장으로, 각 도시마다 팬들과 나눈 폭넓은 교감이 무대를 끊임없이 확장시켰다.

스테이씨는 'Bubble(버블)', 'RUN2U(런투유)', 'ASAP(에이셉)', 'SO BAD(소 배드)' 등 팀의 시그니처 무드와 아이덴티티를 집약한 히트곡 퍼레이드와 'Trouble Maker(트러블 메이커)', 'Twenty(트웬티)' 등 쉽게 볼 수 없었던 수록곡 무대를 교차 배치하며 짜임새 있는 흐름을 만들었다. 팬들이 떼창으로 화답하는 순간마다 공연장은 거대한 합창으로 물들었고, 곳곳에 배치된 유닛·솔로 무대는 공연을 한층 입체적으로 완성하며 특별한 감동을 더했다.

특히 홍콩과 타이베이에서는 'Teddy Bear(테디베어)' 중국어 버전을 첫 공개하며 현지 관객만을 위한 특별함을 더했다. 또 홍콩 공연부터 최근 발매한 스페셜 싱글 'I WANT IT(아이 원 잇)'을 세트리스트에 추가하며 아시아 투어 후반부를 더욱 강렬하게 장식했다.

스테이씨는 유연한 팬 소통으로 공연의 맥을 이어갔다. 팬들과의 프리토크와 각종 이벤트, 단체 포토타임까지 공연장은 단순한 관람을 넘어 함께 즐기는 공간으로 확장됐다. 특히 각 무대마다 개성 있는 연출을 입혀 단순히 보는 공연을 넘어 관객이 함께 호흡하고 몰입하는 입체적 라이브 경험을 완성했다. 현장은 음악적 감동과 교감이 어우러진 하나의 축제로 빛나며 현지 팬들에게 더욱 깊은 인상을 남겼다.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스테이씨는 오는 10월 2일(현지 시각) 시애틀을 시작으로 로스앤젤레스, 보스턴, 뉴욕, 토론토 등 총 10개 도시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이번 미주 투어는 데뷔 첫 월드투어 당시 7개 도시보다 확대된 규모로 더 넓은 무대에서 더 많은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미주 10개 도시로 확장되는 글로벌 여정을 통해 스테이씨만의 톡 쏘는 에너지와 건강한 자신감이 무대 위 어떤 경험으로 확장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의 '2025 STAYC WORLD TOUR [STAY TUNED]' 미주 투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