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열애 전선 이상무…김지석♥이주명, 하와이 목격담→결혼설 솔솔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공개 열애 중인 배우 김지석과 이주명의 하와이 목격담이 전해지며 결혼으로 이어질지 관심이 쏠린다.

지난 23일 미국 하와이에 거주 중인 한 누리꾼은 자신의 SNS(소셜미디어)에 하와이에서 목격한 김지석·이주명 커플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반팔 상의를 입은 김지석과 핑크색 모자를 착용한 이주명이 나란히 하와이의 한 거리를 걸어가고 있었다.

또한 사진을 게재한 누리꾼은 “가는 곳마다 김지석 님이 보이더라. 여자친구 피지컬이 엄청났다. 늘씬하고 예쁘고, 오늘 하루만 세 번 마주쳤다”라며 구체적인 목격담을 전했다.

이와 관련해 두 사람의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자세한 부분은 개인적인 사생활이라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말을 아꼈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열애설이 불거졌고, 당시 양측은 빠르게 열애를 인정했다. 1981년생 김지석과 1993년생 이주명은 12살 차이의 연인으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이주명은 열애 공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김지석의 소속사로 이적하며 돈독한 관계를 과시하기도 했다.

이번 하와이 목격담은 두 사람이 여전히 열애를 이어가고 있음을 보여준다. 더불어 지난 6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 김지석의 부친이 “아들이 여자친구를 언제 데리고 오려나 싶었는데 인사를 시켜줬다”라며 이주명을 언급한 사실도 재조명됐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두 사람의 결혼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김지석 드디어 장가가나요”, “두 사람 정말 좋아 보인다, 하와이 목격담 비주얼 훈훈하네”, “김지석·이주명 곧 결혼하려나”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온라인 커뮤니티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종합특검법 법사위 통과
    종합특검법 법사위 통과
  2. 2인천유나이티드 코칭스태프
    인천유나이티드 코칭스태프
  3. 3김한규 전용기 임명
    김한규 전용기 임명
  4. 4우원식 국회의장 선수촌 방문
    우원식 국회의장 선수촌 방문
  5. 5판사 이한영 백진희
    판사 이한영 백진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