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는 23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FT아일랜드 콘서트에 참석한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이승기와 장근석, 그리고 FT아일랜드 멤버들이 무대 뒤에서 함께 한 모습. 이승기는 "멋있었다"라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해당 사진에는 사생활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최민환의 모습도 공개됐다. 최민환은 입가에 미소를 머금은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앞서 최민환은 지난 7월 자신의 개인 계정에 "FNC BAND KINGDOM"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하며 활동 복귀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당시 최민환은 일본 마쿠하리 이벤트홀에서 열리는 'FNC 밴드 킹덤 2025'에 참여했고, 이어 8월 23~24일 양일간 개최된 FT아일랜드 콘서트 '2025 FT아일랜드 라이브 매드 해피'에 합류하면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한편 최민환은 2017년 그룹 라붐 출신 율희와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다. 그러나 2023년 12월 이혼했으며, 양육권은 최민환이 가져갔다. 최근 율희는 결혼생활 중 최민환의 사생활을 폭로한 뒤 양육권 및 재산분할을 요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다. 율희의 폭로로 성매매 및 강제추행 의혹에 휩싸였던 최민환은 증거 불충분으로 무혐의를 받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