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침통한 ‘듀크’ 이호성, “당장 1승 1승이 부족, 라인전 구도 보완해야”

OSEN
원문보기

[OSEN=종로, 고용준 기자] 플레이-인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먼저 잡고도 기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있다. 갈 길 바쁜 OK저축은행 브리온이 DN 프릭스(DNF)에 발목을 잡혔다.

‘듀크’ 이호성 브리온 감독은 승리가 절실한 순간 흐름을 전혀 올리지 못하는 팀 경기력에 안타까움을 숨기지 못했다. 브리온은 23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라이즈 그룹 5라운드 DNF와 경기에서 1-2로 패했다.

플레이-인 진출을 위한 승리가 간절했던 브리온은 시즌 18패(10승 득실 -13)째를 당하면서 9위 디알엑스와 반 경기 차이로 격차가 좁혀졌다.

경기 후 취재진을 만난 이호성 감독은 “1, 2, 3세트 모두 생각했던 구도대로 나오지 않은 것 같아 아쉽다. 다음 경기는 잘하겠다”라고 어두운 표정으로 경기를 총평했다.

패인을 묻자 이호성 감독은 “초반에는 유리한 조합인데 초반부터 상대가 유리하게 경기를 시작했던 자체만으로 우리 플렌이 안 좋게 됐다. 한타 에서도 아쉬움이 많았다”라고 전반적으로 경기력에 문제가 있었음을 시사했다.

덧붙여 이 감독은 “가장 보완해야 할 것은 초반 라인전 구도인데 부족한 점을 잘 보완해 보겠다. 질 때마다 나왔던 문제점을 이야기 하면서 다양하게 연습하고 시도도 해봤다. 당장은 이제 1승 1승이 부족한 상황이 됐다. 결과가 안 좋았다”라고 다양한 픽 시도에 대한 질문까지 답했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그린란드 매입 논란
    그린란드 매입 논란
  2. 2권상우 만취 방송 사과
    권상우 만취 방송 사과
  3. 3이민성호 한일전 패배
    이민성호 한일전 패배
  4. 4서해안 한파
    서해안 한파
  5. 5추성훈 유튜브 구독
    추성훈 유튜브 구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