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돌싱남녀, 본격 ♥삼각관계 시작됐다…"다른 사람 알아볼 생각해" ('돌싱글즈')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정세윤 기자]
사진제공=MBN

사진제공=MBN


'돌싱글즈7'의 희종이 지우에게 1:1 대화를 신청하며, 성우와 본격적인 삼각 러브라인 구도를 형성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N 예능 '돌싱글즈7' 6회에서는 남자들의 결혼 유지 기간 및 자녀 유무 공개가 끝난 뒤 자신이 원하는 상대를 쟁취하기 위해 돌진하는 출연진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희종은 경주마의 본능을 드러내며 지우에게 거침없이 다가간다. 그는 모두가 있는 공용 거실에서 "(첫인상 1순위인 예원과는) 마음의 정리를 완전히 마쳤다"고 운을 뗀 뒤 "지금부터 내가 기대했던 사람에게 (내 호감을) 더 표현하고 싶다"고 밝힌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MC 이다은은 "성우와 지우 사이에 과연 틈이 있을까?"라며 고개를 갸웃한다. 희종은 "지우에게 할 얘기가 있어"라고 한 뒤 "나랑 내일 데이트하자"고 말한다. 그는 밤이 깊어지자 지우를 다시 불러내 1:1 대화를 하며 자신의 마음을 적극 어필한다.

사진제공=MBN

사진제공=MBN



생각지도 못한 희종의 호감 표현에 지우의 고민이 깊어지는 가운데, 지우와 쌍방 호감을 키워온 성우 역시 생각에 잠긴다. 성우는 희종과 지우의 1:1 대화가 끝날 기미가 안 보이자 곧바로 행동에 나선다. 돌싱하우스 3일 차에 삼각 로맨스의 중심이 된 지우가 둘 사이에서 어떤 감정의 변화를 겪을지 관심이 쏠린다.

사진제공=MBN

사진제공=MBN



이들의 삼각관계를 지켜보던 MC 이지혜와 은지원은 각각 지우와 성우의 입장에 과몰입해 격한 토론을 벌인다. 지우에 빙의한 이지혜는 "희종과 새로 얘기해 보는 게 나쁜 건 아니니까"라고 말한다. 성우에 몰입한 은지원은 "내가 성우라면 다른 사람을 알아볼 생각을 하겠다"며 웃어 보인다.

'돌싱글즈7' 6회는 2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정세윤 텐아시아 기자 yoon@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덕수 징역 선고
    한덕수 징역 선고
  2. 2컬리 대표 남편 성추행
    컬리 대표 남편 성추행
  3. 3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4. 4이지희 김병기 공천헌금
    이지희 김병기 공천헌금
  5. 5송민규 FC서울 김기동
    송민규 FC서울 김기동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