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LCK] ‘디알엑스의 구세주 등장’…DNF, 갈길 바쁜 브리온에 고춧가루 세례

OSEN
원문보기

[OSEN=종로, 고용준 기자] 초조하게 브리온 패배를 기다렸던 디알엑스에게는 그야말로 희소식이었다. DN 프릭스(DNF)가 디알엑스의 구세주가 됐다. DNF가 갈 길 바쁜 OK저축은행 브리온에 제대로 고춧가루 세례를 날렸다.

DNF는 23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라이즈 그룹 5라운드 브리온과 경기에서 시즌 최고의 경기력을 폭발하면서 2-1로 승리했다.

‘두두’ 이동주와 ‘표식’ 홍창현이 매 세트 자신의 응집력으로 활약하면서 팀의 시즌 네 번째 승전고를 울리는 주역이 됐다.

이로써 DNF는 시즌 4승(24패 득실 -36)째를 올렸다. 플레이-인 진출을 위한 승리가 간절했던 브리온은 시즌 18패(10승 득실 -13)째를 당하면서 9위 디알엑스와 반 경기 차이로 격차가 좁혀졌다.

레드 사이드로 1세트에 나선 DNF는 미드 직스-코르키 구도로 아지르를 쥔 브리온을 라인전 구도부터 흔들면서 기선을 제압했다. ‘바이’를 잡은 ‘표식’ 홍창현이 팀의 17킬 중 14킬(2킬 노데스 12어시스트)에 관여하면서 맹활약했다.

브리온의 반격에 유리했던 2세트를 역전 당한 DNF는 3세트 블루 사이드에서 초반부터 맹렬하게 상대를 몰아치면서 30분대에 17-2로 완승을 거뒀다. 앞선 2세트 바론 경합에서 성급한 판단으로 역전을 허용했던 DNF는 3세트에서는 초반 라인전부터 운영과 한타까지 상대를 압도하면서 시즌 4승째를 신고했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테러 피습사건
    대통령 테러 피습사건
  2. 2권상우 만취 방송 사과
    권상우 만취 방송 사과
  3. 3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논란
  4. 4전진우 옥스퍼드 이적
    전진우 옥스퍼드 이적
  5. 5이민정 이병헌
    이민정 이병헌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