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놀면 뭐하니’ 상봉터미널의 정체는 마마무 솔라였다...…‘J에게’ 무대 호평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 | 솔라 SNS

사진 | 솔라 SNS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23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80s 서울가요제’ 예선 합격자들의 정체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상봉터미널’의 주인공은 바로 마마무 솔라였다.

솔라는 방송 직후 “놀면뭐하니 상봉터미널,저였습니다. 80s 서울가요제 기대해주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솔라는 교실로 연출된 촬영장에서 마이크를 들고 앉아있는 모습, 밝은 미소와 함께 브이(V) 포즈를 취하는 등 경쾌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 무대 뒤 대기실 앞에서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유재석은 솔라가 부른 ‘J에게’에 대해 “사실 진짜 ‘J에게’는 초반 ‘J’에서 끝난다. 이게 제대로 잡히지 않으면 몰입이 잘 안된다”고 직접 감탄을 전했다. 또한 배우 박영규는 “나도 솔라 씨가 부른 노래를 들었는데, 소리가 부드러우면서도 뒤로 갈수록 단단해 오히려 원곡보다 듣기 좋았다. 내가 그래서 듀엣을 하고 싶은 사람으로 꼽았다”라고 극찬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서울가요제 예선 합격자들의 정체가 속속 공개됐다. 뉴욕제과의 주인공은 아이브 리즈, 상봉터미널은 솔라, 그리고 미도파백화점은 크리에이터 랄랄로 밝혀졌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