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9월 재혼' 김병만, 아내·두 아이 공개 "진짜 내 편 만났다"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원문보기
개그맨 김병만. TV 조선 제공

개그맨 김병만. TV 조선 제공



이혼 잡음 끝에 TV 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 합류한 개그맨 김병만이 가족 첫 공개를 앞두고 인터뷰를 공개했다.

25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오는 9월 재혼하는 김병만이 아내와 두 아이를 공개한다. 아이들의 존재에 대해 김병만은 "진짜 제 편을 만난 것 같다. 딸아이의 말 한마디가 마치 저를 살리는 말처럼 들린다"라고 가슴 벅찬 감동을 드러냈다.

김병만은 '조선의 사랑꾼' 합류를 알린 첫 예고에서 아내와 두 아이가 자신의 '구, 세, 주'라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처음 아이를 봤을 때 저도 모르게 눈물이 났다. '나도 아이를 가질 수 있구나' 하는 벅찬 마음과 함께 '세상 무슨 일을 해서라도 먹여 살려야겠다'는 힘이 생기더라"라고 아빠로서 아이들과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가족이 제게 책임감을 안겨 줬다. 웃으며 뛸 수 있게 만들어줬다. 하고 싶은 이야기는 많지만, 팔푼이처럼 보일 것 같다. 모든 건 '조선의 사랑꾼'에서 보여드리겠다"라며 앞으로 방송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또 자신이 어떤 사랑꾼이냐는 질문에 김병만은 "이제 '조선의 사랑꾼' 속 '달인'이라고 불러 달라"라고 답했다.

김병만이 첫 출연하는 '조선의 사랑꾼'은 오는 2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병만은 지난 2011년 연상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했지만 2020년 파경을 맞았다. 그 해부터 진행됐던 법적 이혼 절차는 2023년에 마무리됐다.

그러나 이혼이 정리된 다음에도 양측 갈등은 계속됐다. 전 아내는 지난해 김병만을 폭행 혐의로 고소했지만 '혐의 없음' 처분이 나왔다. 그런가하면 김병만은 친양자로 입양한 전 아내의 딸을 소송을 통해 파양했다. 이 과정에서 김병만에게 혼외자 2명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고, 김병만 측은 "혼인 관계 파탄 후 신부와의 사이에 아이 2명이 있다"라고 인정했다.

김병만은 내달 20일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서울 서초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노컷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