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장도연, 연예인 대시 경험담?…"최근 밥 먹자는 말 들어"

이데일리 최희재
원문보기
넷플릭스 예능 '장도바리바리'
가비와 대만 여행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장도바리바리’ 장도연과 게스트 가비가 연애부터 결혼, 육아까지 솔직한 이야기를 나눈다.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23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예능 ‘장도바리바리’ 10회에서는 현지 맛집 탐방부터 ‘걸스 나이트’까지 장도연과 가비의 알찬 하루가 펼쳐진다.

장도연과 가비는 비 오는 야장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대만 로컬 맛집을 방문해 진짜 여행의 묘미를 만끽한다. 특히 음식이 나올 때마다 벌어지는 두 사람의 ‘리액션 배틀’은 가게 사장님까지 웃게 만들며 현장을 초토화시킨다는 전언이다.

숙소에서 펼쳐지는 본격적인 ‘걸스 나이트’ 역시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대만 전통주와 맥주로 분위기가 무르익자, 두 사람은 슈퍼스타 게스트를 대할 때의 부담부터 연애, 이상형, 결혼, 육아에 이르기까지 진솔한 대화를 이어간다.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특히 연애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장도연은 뜻밖의 폭탄 발언으로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는 후문. ‘1년 안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냐’, ‘그 사람이 혹시 연예인이냐’는 질문을 주고 받으며 두 사람은 예상치 못한 반응을 보여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만든다.

반전의 대시 경험담도 흥미를 더한다. 장도연은 “밥 같이 먹을래요?”라는 말을 최근 실제로 들은 적이 있다면서 3일 전 벌어진 ‘썰’을 풀어낸다. 이어 예상치 못한 실명까지 언급된다고 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와 함께 결혼과 육아에 대한 진지한 고민도 이어지며 몰입감을 더할 전망이다. 가비는 “아기를 너무 좋아해서 나만의 가족을 만들고 싶다”며 속마음을 털어놓고, 두 사람은 각자의 결혼관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를 나눈다.

내향형 장도연과 파워 외향형 가비의 ‘창과 방패’ 케미도 큰 웃음을 선사한다. 장도연은 자신의 상태를 로봇 연기로 표현해 가비를 폭소하게 만든다.

‘장도바리바리’는 23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푸틴 우크라 전쟁
    푸틴 우크라 전쟁
  2. 2이재명 대북제재 완화
    이재명 대북제재 완화
  3. 3통일교 의혹 전재수
    통일교 의혹 전재수
  4. 4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5. 5샤이니 민호 아육대
    샤이니 민호 아육대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