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극장별 굿즈 특전 화제...개봉 첫날 50만 명↑

국제뉴스
원문보기
[최은주 기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 CJ ENM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 CJ ENM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좀비딸'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22일 개봉한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개봉 첫 날 오프닝 스코어 51만7361명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이는 올해를 넘어 역대 사전 예매량으로 따져봐도 톱3 안에 드는 수치로, 마블 신드롬을 불러 일으켰던 1000만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등과 맞먹는 기록이다.

'귀멸의 칼날'은 일본에서 지난해 방영된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합동 강화 훈련편'을 잇는 이야기로, 혈귀의 본거지인 무한성에서 펼쳐지는 귀살대와 최정예 혈귀들의 최종 결전 중 제1장을 그린다.

2위는 4만 8268을 동원한 '좀비딸'로, 누적 관객은 478만 2293명이다.

3위는 일일 관객 2만 7338명을 불러모은 'F1 더 무비'다. 영화는 장기 흥행을 이어가며 누적 관객 438만 2292명을 기록했다.


한편 CGV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의 개봉을 기념해 콜라보 메뉴 및 굿즈를 출시했다. 콜라보 메뉴로는 카마도 탄지로의 기술 '히노카미 카구라(해의 호흡)'를 모티브로 해 빨간 불꽃을 팝콘 알갱이로 형상화한 '히노카미 카구라 팝콘'을 출시한다.

굿즈로는 등장인물 12명의 캐릭터를 각각 키링으로 선보인 '캐릭터 메탈 키링'이 있으며, 탄지로 일행의 모습을 담은 '리유저블컵 & 미니 아크릴키링', 등장인물 12명을 한 곳에 담은 '캐릭터 접이식 부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 상품은 전국 108개 CGV에서 선보인다.

메가박스에서는 캐릭터가 사용하는 일륜도를 모티브로 한 메탈 키링이 발매된다. 이번 굿즈는 22일 개봉일부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판매되며, 진행 극장은 추후 극장별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2. 2윤정수 결혼식
    윤정수 결혼식
  3. 3정선희 4인용식탁
    정선희 4인용식탁
  4. 4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5. 5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