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어느 한쪽 잘못아냐” 린·이수, 결혼 11년 만에 이혼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이수, 린. 사진 | 인스타그램

이수, 린. 사진 | 인스타그램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린과 이수가 결혼 11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두 사람의 소속사 325E&C는 23일 입장문을 내고 “린과 이수는 충분한 대화와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각자의 길을 걷기로 합의하여 최근 이혼 절차를 마무리 중에 있다”며 “이는 어느 한 쪽의 잘못이나 귀책 사유로 인한 것이 아니며, 원만한 합의 하에 이루어진 결정임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11년간의 결혼 생활을 통해 서로의 음악과 예술 활동에 대한 깊은 이해와 존중을 바탕으로 좋은 동반자 관계를 유지해왔다”며 “비록 법적 관계는 정리되었으나, 각자의 위치에서 서로를 응원하며 음악적 동료로서의 관계는 지속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린은 지난 2002년 ‘사랑했잖아’로 데뷔한 뒤 숱한 드라마 OST를 부르며 인기를 구가해 왔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시간을 거슬러’, ‘별에서 온 그대’의 ‘마이 데스티니’ 등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수는 지난 2000년 밴드 ‘문차일드’로 데뷔한 뒤 엠씨더맥스(Mc The Max)로 이름을 바꿔 활동해왔다. ‘사랑의 시’, ‘행복하지 말아요’, ‘어디에도’ 등을 히트시켰으나 지난 2009년 미성년자 성매매 논란에 휩싸이며 사회적으로 파장이 일었다. 당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으나, 여러 차례 방송 복귀에 실패하며 대중에게 따가운 눈총을 받았다.

이후 2014년 결혼 후에도 해당 논란은 계속해서 이어졌다. 결국 2025년 8월, 두 사람은 합의 이혼에 이르게 됐다. socoo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민간 무인기 중대범죄
    민간 무인기 중대범죄
  2. 2이민성호 레바논
    이민성호 레바논
  3. 3신봉선 양상국 플러팅
    신봉선 양상국 플러팅
  4. 4데이앤나잇 이순재
    데이앤나잇 이순재
  5. 5이란 안보 레드라인
    이란 안보 레드라인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