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오세나 인턴기자) 트와이스 채영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발을 내딛는다.
지난 22일 오후 6시,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채영의 첫 솔로 정규 앨범 'LIL FANTASY vol.1'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오는 9월 1일 'Welcome to LIL FANTASY'라는 제목의 미지 콘텐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와 콘셉트 포토, 앨범 프리뷰 풀버전, 앨범 스니크 피크,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타임테이블 이미지에는 하트 그림을 향해 손을 뻗고 있는 채영의 모습이 담겼다. 새초롬한 표정과 독특한 분위기로 솔로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솔로 앨범 작업기 숏폼 콘텐츠의 확장판도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채영은 일본 팝 밴드 글리코(Gliiico)와 녹음실에서 음악에 관한 의견을 주고받는 모습으로 자연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해당 콘텐츠를 접한 전 세계 팬들은 "비하인드만 봐도 채영이라는 캐릭터가 얼마나 매력적인지 느껴진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큰 관심을 보였다.
채영은 나연, 지효, 쯔위에 이어 트와이스 네 번째 솔로 주자로 나선다. 자신만의 감성이 담긴 'LIL FANTASY vol.1'을 통해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펼칠 예정이다.
채영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LIL FANTASY vol.1'은 오는 9월 12일 오후 1시에 공식 발매된다.
사진=MHN DB, 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