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지텍 '쓰리백', 단골 15만·실매출 50억 달성…고물가 시대 빛난 라이브커머스

머니투데이 고문순기자
원문보기
주식회사 이지텍은 운영 중인 폐쇄형 라이브커머스 '쓰리백'이 7월 기준 단골 고객 15만 명을 돌파하며 실매출 50억 원, 실입금액 40억 원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쓰리백'은 단일 방송에서 하루 매출 4억 원을 달성하며 업계 대표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사진제공=주식회사 이지텍

사진제공=주식회사 이지텍



'쓰리백'은 주식회사 이지텍의 철저한 운영 원칙을 기반으로 한다. '단골이 만족할 가격이 아니면 방송하지 않는다'는 철학 아래, 식품부터 생활용품·뷰티까지 일상에 꼭 필요한 제품만 엄선해 제공한다. 또한 여러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하고 합배송을 통해 물류비를 절감, 자체 물류센터를 통한 직접 배송으로 비용까지 최소화하여 단골 고객에게 합리적인 '쓰리백 가격'을 제공하고 있다.

주식회사 이지텍은 냉동·냉장 제품과 상온 제품을 구분한 전문 물류 체계를 운영해 배송 효율과 품질을 동시에 확보했으며, 실시간 소통을 통한 고객 피드백 반영, 합리적 가격·검증된 품질·신속한 배송이라는 경쟁력으로 단골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왔다.

마케팅팀 한지현 팀장은 "쓰리백은 단순한 가격 할인 플랫폼이 아닌, 최상의 제품을 최고의 효율로 제공하며, 고물가 시대에도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검증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이것이 바로 소비자가 믿고 찾는 '쓰리백 가격'의 진정한 가치"라고 덧붙였다.

한편, 클릭메이트 내 대표 브랜드 '쓰리백'은 네이버에서 '클릭메이트 쓰리백'을 검색한 후 단골맺기를 하면 라이브 방송 시 단골 고객 전용 비밀 링크를 통해 한정 특가 상품과 특별 혜택을 누구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고문순 기자 komoonsoon@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2. 2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3. 3김민재 퇴장 뮌헨
    김민재 퇴장 뮌헨
  4. 4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5. 5광양 산불 진화율
    광양 산불 진화율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