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9기 은행원 영숙♥의사 광수, 결혼 2년만 임신…"5개월, 성별은 딸"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나는 솔로' 화제의 커플 9기 영숙과 광수가 결혼 2년 만에 부모가 된다.

9기 영숙은 최근 자신의 SNS에 직장 동료들과 함께한 제주도 연수 사진을 올렸다가 임신했냐는 의혹에 휩싸였다. 사진 속 가방에 달린 핑크색 줄이 임산부 배지의 색깔과 같았기 때문.

이에 한 네티즌은 "어머 핑크색 줄은 임산부 배지인가요?"라고 물었고, 영숙은 "예 그렇게 됐어여. 눈썰미 대박", "요즘 넘 졸리네여~~"라며 조심스럽게 임신 소식을 전했다.

또 영숙은 "축하합니다 저도 지금 임신 5개월"이라는 임산부의 댓글에 "우왕?!! 저두요"라며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음을 알렸고, 2세의 성별을 궁금해하는 질문에는 "딸랑구에요"라고 답했다.

영숙은 "건강한 아기 순산하시고 더 행복한 가정되시길 응원한다"는 따스한 응원에 "축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아직도 잘 모르겠고 그냥 배 나온 사람 같지만 건강하게 같이 잘 살아보겠습니다"고 인사를 전하기도했다.



지난 20일에는 "아무리 떠들어도 끝나지 않는 배꼽 대잔치 이야기,, 거울 봤는데 옷 무드 똑같아서 또 신나주구~~~"라며 배를 살짝 가린 옷을 입은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9기 영숙은 2022년 '나는 솔로' 출연 당시 광수를 두고 옥순과 역대급 삼각관계로 화제를 모았다. 결국 영숙이 광수를 차지했고, 두 사람은 촬영 이후에 연인으로 발전 2023년 10월 결혼에 골인했다.

영숙은 서울 소재 N은행사 재직 중이며, 9살 연상인 광수는 정신과 전문의다.

두 사람은 2023년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 출연하기도 했다.

사진 = 9기 영숙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원내대표 수습
    한병도 원내대표 수습
  2. 2기업은행 현대건설 빅토리아
    기업은행 현대건설 빅토리아
  3. 3강이슬 트리플더블
    강이슬 트리플더블
  4. 4공천헌금 의혹 수사
    공천헌금 의혹 수사
  5. 5두쫀쿠 챌린지
    두쫀쿠 챌린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