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오만추3' 홍자, 박광재·송병철 매력에 혼란…삼각관계 본격화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KBS Joy·KBS2·GTV

사진=KBS Joy·KBS2·GTV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홍자가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 복잡한 감정선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2·KBS Joy 예능 프로그램 ‘오래된 만남 추구’(이하 ‘오만추’)에서는 남성 출연자들이 주도하는 두 번째 데이트가 공개됐다. 커플 구성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선택들이 이어지며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펼쳐졌다.

홍자는 박광재의 선택을 기대했으나, 박광재는 솔비를 택하며 실제 커플이 성사됐다. 이를 지켜본 홍자는 “저는 박광재가 저를 선택할 거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예상은 완벽히 빗겨갔다”며 아쉬운 심정을 드러냈다.

그러나 홍자는 또 다른 관심을 보였던 개그맨 송병철과 커플이 되며 새로운 전환점을 맞았다. 홍자는 “너무 유쾌하고 함께 있으면 즐거울 것 같은 사람”이라고 말하며 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고, 송병철 역시 “홍자를 더 알아가고 싶다”는 진심 어린 선택으로 화답했다. 두 사람의 당구장 데이트가 예고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하지만 홍자의 마음은 여전히 흔들렸다. 송병철과 커플이 됐음에도 불구하고 박광재를 향한 미묘한 아쉬움을 고백하며, 세 사람 사이에 새로운 긴장감이 형성된 것.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는 홍자가 “나도 모르게 질투를 느꼈다”고 털어놓으며 홍자–송병철–박광재 세 사람의 삼각관계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가능성을 높였다.

‘오만추’는 출연자들의 솔직한 감정 변화와 로맨틱한 분위기를 담아내며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KBS Joy, KBS2, GTV에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