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매기 강 감독 “‘케데헌’ 시즌2 아이디어는 있어...K-트로트 들려주고 싶다” [MK★현장]

매일경제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원문보기
매기 강 감독이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후속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넷플릭스(Netflix)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내한한 매기 강 감독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매기 강 감독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 시즌2 제작 생각이 있느냐는 질문에 “아직 오피셜한 말은 없다. 제가 보기에는 백스토리 같은 것도 100% 팬들에게 드리지 않아서, 그런 스토리가 많다”며 “아이디어는 조금 있다”고 전했다.

매기 강 감독이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후속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매기 강 감독이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후속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기다리고 있는 걸) 저도 안다”고 말한 매기 강 감독은 “작업하고 싶은 케이팝 아티스트들은 많다. 한국의 다양한 뮤직 스타일을 더 보여주고 싶다. 예를 들면 트로트라든지”라며 “요즘 난리이지 않느냐. 그런 것도 보여주고 싶고, 다른 종류의 한국 뮤직을 보여주고 싶다. 해비메탈과 판소리까지 들려드리고 싶다”고 언급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케이팝 슈퍼스타인 ‘루미’ ‘미라’ ‘조이’가 화려한 무대 뒤 세상을 지키는 숨은 영웅으로 활약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지난 6월 20일(금) 공개 이후 공개 이후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리스트 영어 영화 부문에서 빠짐없이 자리를 지키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을 뿐 아니라 OST ‘골든’으로 미국 빌보드 ‘핫 100’ 1위라는 기록까지 달성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전 남친
    장영란 전 남친
  2. 2정관장 현대모비스 역전승
    정관장 현대모비스 역전승
  3. 3손흥민 다큐멘터리
    손흥민 다큐멘터리
  4. 4김호중 가석방 부적격
    김호중 가석방 부적격
  5. 5김소니아 안혜지 득점
    김소니아 안혜지 득점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