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고우림, ♥김연아와 신혼만 3년째 즐기는 중 "많은 분들이 부러워해" (톡파원)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국민 사위에 등극한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아내 김연아와 여전히 신혼 같다고 밝힌다.

오는 25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하는 포레스텔라 고우림과 태국 출신 방송인 프래와 함께 태국 방콕, 영국 런던, 프랑스 리옹, 일본 도쿄 랜선 여행을 출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현무가 고우림과의 친분을 밝히며 “녹화 전에 연락이 와 유일하게 부러운 유부남 동생이라고 문자를 보냈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이어 전현무는 “알고 보니 1년 전에 주고받은 문자에서도 똑같은 내용을 보냈더라. 진짜 부러웠었나 보다”라고 덧붙였고 고우림은 “많은 분들이 부러워하시죠”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 짓게 만든다.

또한 고우림은 아내 김연아와의 첫 만남도 밝힌다. “제가 되게 빤히 쳐다봤다더라”며 당시 만남을 회상하자 전현무는 “드라마 재밌네”라며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에 푹 빠져든 모습을 보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올해 결혼 3년 차에 들어섰지만, 아직도 신혼 같다”는 고우림의 설렘 가득한 러브스토리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한편,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태국 방콕을 단돈 5,000밧으로 만끽하는 특별한 코스가 소개된다. 태국 톡파원은 관광부터 체험, 음식, 숙박까지 여행에 필요한 모든 비용을 포함한 코스를 준비하며 ‘철의 사원’이라 불리는 왓 랏차낫다람, 태국에서 유일하게 글로벌 미식 안내서 1스타를 받은 길거리 음식점이자 블랙핑크 리사와 배우 러셀 크로우, 가수 존 레전드 등 글로벌 스타들도 찾은 맛집에서 게살 오믈렛 먹방도 펼친다.

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이 믿기지 않는 역대급 시티뷰의 고퀄리티 숙소가 출연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에 프래는 “이게 제 고향이랍니다”라며 뿌듯함을 드러낸다고.

그런가 하면 영국 톡파원은 런던 한 달 살기 정보를 공유하며 흥미를 고조시킨다. 낭만 가득한 한 달 살기를 할 수 있는 하우스 보트 숙소는 물론 런던의 필수 명소로 꼽히는 시계탑인 빅벤과 2층 버스 투어 체험 등 관광도 알차게 즐길 예정이다.


포레스텔라 고우림, 프래와 유쾌한 랜선 여행을 예고한 ‘톡파원 25시’는 오는 25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톡파원 25시'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김영환 돈봉투 의혹
    김영환 돈봉투 의혹
  3. 3이정후 세계 올스타
    이정후 세계 올스타
  4. 4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5. 5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삭제
    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삭제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