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45세 이규한, 공개열애 결별 1년만 "아저씨 된 것 실감" ('아는 형님')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박준규, 염경환, 이규환, 장희진이 형님들과 만난다.

23일(토)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배우 박준규, 개그맨 염경환, 그리고 배우 이규한과 장희진이 출연한다. ‘아저씨’ 특집으로 뭉친 이들은 다양한 에피소드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연극 ‘나의 아저씨’에 출연하는 이규한은 “과거엔 시크한 성격이라 단답형으로 대답했다. 요즘은 말 시작할 때 ‘자, 잘 생각해 봐’로 시작하고 말이 장황하게 길어져 스스로 아저씨 된 것을 실감한다”라고 말해 형님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이규한은 앞서 2023년 11살 어린 걸그룹 브브걸 출신 유정과 공개 열애했지만, 2024년 8월 결별한 사실이 공개됐던 바다.


이규한과 연극에 함께 출연하는 장희진은 “단체 채팅방에 20대와 40대가 반반 있는데, 대화의 90%는 40대들이 차지한다. 분명 젊은이들의 단체 채팅방이 있을 거라 생각한다”라고 밝힌다. 이에 박준규는 “나는 오히려 아저씨 소리를 들을 것 같아 단체 채팅방에서 아예 말을 하지 않는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염경환은 “초등학교 5학년인 둘째 아들은 내가 개그맨인지 모른다. 예능에 출연하면 어떤 물건을 팔러 나온 것이냐고 물어본다”라고 말해 형님들을 폭소케 한다. 이어 “둘째 아들이 범상치 않은데, 국밥집과 횟집에 가서 혼밥을 한다”라며 독특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nyc@osen.co.kr

[사진] '아는 형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4. 4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5. 5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