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포서방' 포스트 말론, 한국인 박 모씨와 파혼→킴 카다시안과 손잡았다 (종합)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미국 싱어송라이터 포스트 말론(Post Malone)이 파격 변신과 함께 사생활로도 주목받고 있다.

포스트 말론은 최근 킴 카다시안이 론칭한 브랜드 ‘스킴스(SKIMS)’ 남성 언더웨어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화보 속 그는 카모플라주 브리프와 카우보이 모자를 착용한 채 탄탄한 몸매를 과감히 드러내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2023년 약 27kg(60파운드) 감량 이후 한층 날렵해진 모습으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러나 화려한 변신 이면에는 개인적인 아픔도 있었다. 지난 4월, 포스트 말론은 한국계 여성으로 알려진 전 약혼녀 제이미 박과의 파경 사실이 드러났다. 제이미 박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고등법원 가정법부에 청원서를 제출하며 자신이 포스트 말론의 두 살배기 딸의 어머니임을 공개했고, 두 사람은 양육권 문제로 법정 다툼을 벌였다. 제이미 박은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이다.


앞서 2022년 포스트 말론은 딸 출산과 약혼 소식을 전했으나 파트너의 이름은 공개하지 않았다. 제이미 박이 한국계라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자 국내 팬들은 포스트 말론을 ‘포서방’이라 부르며 친근함을 드러냈다. 하지만 두 사람은 2024년 말 결별하며 조용히 관계를 정리했다.

한편, 포스트 말론은 2015년 데뷔해 ‘Circles’, ‘Psycho’ 등의 히트곡으로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했으며, 현재 젤리 롤(Jelly Roll)과 함께하는 ‘Big Ass World Tour’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