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아들 아빠' 최태준, '100억대 자산가' 부모 죽인 친아들에 경악했다…"사람 눈빛 아냐"('꼬꼬무')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SBS '꼬꼬무'가 100억대 자산가 한약상 부부의 충격적인 패륜 범죄 실화를 파헤쳤다. 박초롱은 패륜 사건에 경악했고, 박호산도 방송을 잊을 정도로 격분했다. 박신혜와 결혼해 3살 아들을 둔 최태준은 범인의 눈빛을 끔직해했다.

21일 방송되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연출 이큰별 이동원 고혜린, 이하 '꼬꼬무')는 '오버킬의 살인마-강남 대저택 부부 살인 사건'으로, '유산 안 물려주기' 캠페인을 불러온 '계획 패륜 사건' 국내 1호 '박한상 사건'에 대해 이야기했다. 리스너로는 에이핑크 박초롱, 배우 최태준, 박호산이 함께했다.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이날 방송에서는 1994년, 현재 시세 300억에 달하는 150평 대저택에서 100억대 자산가 한약상 부부가 사망한 채 발견되는 사건을 조명했다. 영안실로 옮겨진 부부의 시신에서 오버킬(피해자를 사망에 이르게 하는 것 이상의 과도한 살해 행위)의 흔적이 포착된 가운데, 친아들인 박한상이 용의자로 떠오르며 사건이 충격의 도가니로 빠져들었다. 이와 함께 범행을 자백한 박한상은 일말의 반성의 기미도 없이 여자친구와 웃으며 대화를 나누는 등 경악스런 행보를 이어갔다.

이날 장트리오(장현성, 장도연, 장성규)는 박한상이 최악의 패륜 범죄를 벌인 내막을 이야기하자 리스너들은 그 어느때보다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박초롱은 "표정과 모습 모두 소름 돋는다"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최태준은 "사람의 눈빛이 아니다"라며 역대급 분노를 터뜨렸다. 급기야 박한상의 범행 동기를 접한 박호산은 "이런 또라이가.."라며 방송을 잊은 채 진심으로 격분했다. 심지어 장성규는 "많이 놀랄 수 있으니 미리 심호흡을 크게 한번 해달라"며특별 주문을 했을 정도였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2. 2이재성 16강 진출
    이재성 16강 진출
  3. 3윤석화 별세 오보
    윤석화 별세 오보
  4. 4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5. 5김정은 자력갱생
    김정은 자력갱생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