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한가인도 어쩔 수 없네 "엄마라면 남은 밥 먹는 것"('자유부인 한가인')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자유부인 한가인' 배우 한가인이 아이들의 남은 밥을 먹어치웠다.

21일 한가인의 유튜브 채널 ‘실제상황! 한가인이 아들딸 반항할 때 한방에 해결하는 비법은?(훈육법, 싹 고침)’이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한가인은 딸과 딸 친구들을 혼자 돌보는 공동 육아를 맡았다. 한가인은 “엄마들이랑 사실 애들이 집에 자주 온다. 저희 집에서 밥 먹이고 놀고, 그 다음에 집에 보낸다. 세 식구가 그렇게 시스템을 잡았다”라고 말했다.

그는 엄마들이 아이들의 식사를 챙기는 수고를 덜게 하고자 저녁이 될 만한 것을 챙기고자 했다. 아이들은 흔쾌히 라면이라고 말했고, 한가인은 난색을 표했다.

이에 한가인은 “난 너희를 라면을 안 먹이고 싶은데. 내가 안 괜찮아. 그럼 짜장 떡볶이는 괜찮아? 이걸로 시켜 줄게”라며 타협을 보았다. 꼬마 김밥이며 짜장 떡볶이를 실컷 먹은 아이들이 지나가고 난 후 한가인은 “급한 불을 껐고, 저는 이제 남은 걸 먹겠다”라면서 “이건 엄마의 숙명이다. 남은 걸 먹어야 한다. 그렇다고 조금 시킬 수도 없고, 많이 시키면 남는다”, “이래서 엄마들은 제대로 못 먹는데 왜 살이 찔까요? 참 신기하다. 먹고 나서, 그러고 자고 나서 그런가?”라며 덤덤하게 웃어 보였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한가인 채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