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준케이, 몽환적 감성 더한 스토리 필름…가을 플레이리스트 온다

조이뉴스24 정지원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UN. K(준케이)가 새 미니 앨범 스토리 필름을 공개하고 몽환적 무드 속 설레는 메시지를 전했다.

JUN. K는 9월 1일 미니 4집 'Dear my muse'(디어 마이 뮤즈)와 타이틀곡 'R&B ME (Feat. 창빈 of Stray Kids)'(알앤비 미 (피처링 스트레이 키즈 창빈))을 정식 발매한다. 21일 0시에는 공식 SNS에 앨범의 새로운 무드를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 필름을 공개했다.

준케이 신보 스토리 필름 섬네일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준케이 신보 스토리 필름 섬네일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영상은 "I wonder - will I see you in my dreams?"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해 누군가를 향한 그리움을 표현하고, 샹들리에 앞 벤치에 앉은 JUN. K의 모습에 이어 꿈으로 빠져드는 듯한 몽환적 연출이 펼쳐진다. JUN. K는 색색의 조명 앞 부드러운 무빙을 보여주는가 하면 차를 타고 질주하고, 구름 조명 사이를 돌아다니거나 불꽃 사이 은은하게 미소 짓는 등 꿈결같은 상황이 펼쳐진다.

모든 장면을 지나 다시 처음의 빨간 벤치 위 JUN. K의 모습이 줌 아웃되고, "It was always you"라는 말과 함께 영상이 마무리된다. 누군가를 찾기 위해 거쳐가는 여러 순간에서의 간절함과 아티스트 JUN. K의 감성이 하나의 예술적 감각으로 다가오는 영상을 완성했다.

신보는 약 4년 9개월 만의 미니 앨범이자 2024년 8월 디지털 싱글 'Paint this love'(페인트 디스 러브) 이후 약 1년 만의 새 작품. JUN. K는 이번에도 타이틀곡 'R&B ME (Feat. 창빈 of Stray Kids)'을 비롯한 5곡 전곡 작업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의 음악성을 가득 담아 올가을을 따스하게 물들인다.

최근에는 단독 투어 '2025 JUN. K SUMMER ROOM TOUR : SP-ICY'(2025 준케이 서머 룸 투어 : 스파이시)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오는 8월 24일 타이베이에서 공연을 개최하며, 미니 4집 'Dear my muse'는 9월 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2. 2조지호 파면 결정
    조지호 파면 결정
  3. 3손흥민 토트넘 이별
    손흥민 토트넘 이별
  4. 4신안산선 공사장 사고
    신안산선 공사장 사고
  5. 5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