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인터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모아 생일에 월드투어 스타트…'ACT : TOMORROW' 시작

MHN스포츠 이민주 인턴기자
원문보기

(MHN 이민주 인턴기자) 그룹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22일부터 네 번째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는 22~23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TOMORROW)'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글로벌 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양일간 라이브 스트리밍되며, 전 세계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공연 첫날인 오는 22일은 팬덤명 '모아(MOA)'가 발표된 기념일로, 투어의 시작에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이번 투어명에는 "약속했던 내일을 향해 함께 나아간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확장된 서사와 몰입도 높은 연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스테이지텔러'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서울 공연 이후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9월 9일 산호세를 시작으로 미국 7개 도시, 일본 3개 도시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 네 번째 월드투어에 돌입하는 소감

수빈 네 번째 월드투어까지 올 수 있게 해준 모아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지금 이 자리에 설 수 있는 것은 모두 팬분들의 사랑과 응원 덕분입니다. 그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연준 이번 투어는 저희에게 큰 도전이자 설렘입니다. 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마음으로 무대를 준비하는데 이번에도 저희의 성장과 에너지를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많은 도시에서 모아 분들을 만날 수 있어 기쁩니다. 열심히 준비했으니 함께 호흡하며 최고의 순간을 만들어요.

범규 새로운 월드투어를 모아 분들의 생일에 시작해 더 특별하고 기대돼요. 소중한 날에 함께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벌써 벅찹니다. 오래 기억에 남을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태현 네 번째 월드투어까지 올 수 있다는 게 정말 감사합니다. 지금까지의 경험을 바탕으로 또 다른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저희 무대를 통해 모아 분들이 즐거움을 느끼시면 좋겠고 특별한 추억 만들었으면 합니다.


휴닝카이 월드투어를 한다는 사실만으로도 너무 행복하고 설렙니다. 무대에 설 때마다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많이 노력했고 이번에도 최선을 다해 좋은 무대를 선사하겠습니다. 모아 분들이 보내주신 응원에 꼭 보답할게요.

-서울 고척스카이돔 공연의 기대 포인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전에 본 적 없던 색다른 무대와 연출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 각 멤버의 다양한 매력을 제대로 전할 퍼포먼스도 준비했어요. 저희도 연습하면서 정말 즐거웠던 만큼 모아 분들도 온-오프라인으로 즐겨주시면 좋겠습니다. 함께하는 에너지로 최고의 순간 만들어요.

사진=MHN DB, 빅히트뮤직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