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1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최진실 딸 최준희, '미스트롯' 섭외에 "제가 왜 나가나" 황당 반응

머니투데이 김소영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최진실 딸 최준희가 '미스트롯' 섭외 요청에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인스타그램 갈무리

최진실 딸 최준희가 '미스트롯' 섭외 요청에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인스타그램 갈무리



배우 고(故) 최진실 딸 최준희(22)가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섭외 요청에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최준희는 지난 20일 SNS(소셜미디어)에 TV조선 예능 '미스트롯' 제작진이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메시지를 캡처해 올렸다.

메시지엔 "하반기 '미스트롯4' 첫 방송을 앞두고 출연자 섭외를 진행하고 있다"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준희님께 '미스트롯4' 참여를 요청드린다"고 적혀 있다.

이에 최준희는 "제가 미스트롯을 왜 나가는데요"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인플루언서 겸 사업가로 활동하는 최준희는 과거 루푸스 투병으로 몸무게가 96㎏까지 늘었지만 혹독한 다이어트로 현재 체중 41㎏까지 감량한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준희 오빠 최환희는 래퍼 지플랫(Z.flat)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다 올해 3월 벤 블리스(Ben Bliss)로 이름을 변경했다.


이들 남매는 지난 19일 모델 출신 방송인 홍진경을 만나 각자 연인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소영 기자 ksy@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경호 계엄해제 방해
    추경호 계엄해제 방해
  2. 2제주 유소년 축구
    제주 유소년 축구
  3. 3감사원장 김호철
    감사원장 김호철
  4. 4청와대 이전
    청와대 이전
  5. 5케이윌 프로보노 OST
    케이윌 프로보노 OST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