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제2의 송가인 탄생?…'故최진실 딸' 최준희, '미스트롯4' 섭외 받았다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미스트롯' 출연 섭외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20일 최준희는 개인 계정에 "제가 '미스트롯'을 왜 나가는데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최준희가 '미스트롯' 제작진으로부터 받은 DM(다이렉트 메시지)가 담겼다.

제작진은 "저희 '미스트롯' 시리즈는 매 시즌 사랑을 받아온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프로그램) 입니다. 하반기 첫 방송을 앞두고, 더 큰 무대를 (꾸미고자) 출연자 섭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며 "준희님께서 다채로운 매력을 바탕으로 사랑받고 계시기에, '미스트롯4' 무대에서 한층 더 빛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라고 '미스트롯4' 참여를 독려했다.

'미스트롯'은 TV조선의 여자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송가인, 양지은, 정서주 등 스타들을 배출했다. 오는 12월 시즌4를 선보인다.

한편, 최준희는 배우 고 최진실의 딸이자 지플랫(최환희)의 여동생으로,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과거 루프스 병으로 96kg까지 체중이 증가했던 최준희는 혹독한 다이어트로 현재 41kg까지 감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최준희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5. 5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