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정경호, 춤바람 났다...탱고 댄서 변신 ('보스')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영화 '보스'에서 배우 정경호가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보여줄 전망이다.

21일 영화 '보스'(감독 라희찬,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제공/배급 하이브미디어코프·마인드마크) 측은 정경호가 연기하는 강표의 캐릭터 스틸 컷을 공개했다.

'보스'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다. 다가올 추석, 극장가에 웃음 직격탄을 던지며 관객들을 폭소케 할 영화로 기대를 모은다. 이 가운데 조직 보스가 아닌 탱고 댄서에 올인하는 ‘강표’ 역을 맡은 배우 정경호의 캐릭터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일타 스캔들', '노무사 노무진'은 물론 최근 '미안하다, 사랑한다'로 다시 한번 화제를 모으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온 배우 정경호가 올 추석 영화 '보스'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장르를 불문하고 매 작품 깊은 몰입감을 선사해온 그는 이번 작품에서 ‘식구파’의 후계자 자리를 내려놓고 탱고에 인생을 건 스트릿 탱고 파이터 ‘강표’ 역을 맡아 지금껏 본 적 없는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스틸 속 ‘강표’는 마치 운명의 대상을 만난 듯 무언가를 뚫어지게 응시하는 모습으로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식구파’의 정통 후계자이지만 단 하나의 목표인 탱고 댄서를 향해 직진하는 인물 ‘강표’를 배우 정경호가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완벽히 구현, 극에 생동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또한 선글라스와 헤드폰을 착용한 채 거리를 무대삼아 춤을 추며 걷는 ‘강표’의 스틸은 주변의 시선 따윈 아랑곳하지 않는 진정한 스트릿 탱고 파이터의 모습을 통해 그와 탱고만이 존재하는 세계 속에서 자유를 만끽하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 웃음을 유발한다. 더불어 ‘강표’가 과연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을지, 조직의 보스를 둘러싼 치열한 양보 전쟁은 어떤 국면을 맞이할지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정경호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캐릭터 스틸을 공개한 영화 '보스'는 올 추석 개봉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하이브미디어코프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