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앱 리뉴얼 오픈…참여형 콘텐츠 확대

아시아투데이 연찬모
원문보기
/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



아시아투데이 연찬모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가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 앱을 전면 개편하고, 회원 혜택과 사용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다.

21일 CJ올리브네트웍스에 따르면 CJ ONE은 31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0년 출시 이후 15년 동안 문화 마케팅, 대외 제휴처 확대 등으로 꾸준한 성장을 이어왔다. 현재 60여곳의 브랜드를 제휴처로 두고 있다.

CJ ONE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포인트 적립·사용을 넘어 회원이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고 보상을 받는 참여형 플랫폼으로 전환한다. 하단에 탭메뉴를 적용해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리뉴얼의 핵심은 '혜택 공유' 커뮤니티 신설이다. 할인 이벤트, 앱테크 꿀팁, 한정판 상품 구매 방법 등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혜택 정보를 회원들이 자유롭게 작성하고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운영한다.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활동 리워드 제도 '포인트 씨앗'도 도입했다. 포인트 씨앗은 CJ ONE 포인트로 전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적립·결제 바코드, 혜택 공유, 오늘미션 등 주요 기능으로 구성된 하단 탭메뉴를 적용해 직관적이고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CJ ONE은 베타버전 운영기간 동안 회원들의 의견을 신속하게 반영해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인 정식 버전을 오는 11월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담당은 "이번 개편은 CJ ONE이 커뮤니티 중심의 새로운 플랫폼으로 도약할 토대를 마련한 것"이라며 "MZ세대를 비롯한 모든 회원들이 CJ ONE을 통해 일상 속에서 혜택과 가치를 누리며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2. 2최유리 수원FC 위민
    최유리 수원FC 위민
  3. 3이재명 대통령 시험대
    이재명 대통령 시험대
  4. 4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5. 5정몽규 축구협회 신년사
    정몽규 축구협회 신년사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