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데이식스 성진, 도심 속 올블랙 시크美…모던 카리스마 발산

조이뉴스24 정지원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DAY6(데이식스) 성진이 모던한 무드가 돋보이는 새 정규 앨범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DAY6는 9월 5일 네 번째 정규 앨범 'The DECADE'(더 데케이드) 발매에 앞서 트레일러, 스케줄러, 트랙리스트, 트랙 프리뷰 필름 등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 중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후 그룹 공식 SNS 채널에 성진의 티저 포토를 첫 공개하고 기대감을 키웠다.

데이식스 성진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 성진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 성진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 성진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 속 성진은 올블랙 세미 정장 스타일링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붙잡았다. 도심 거리 위 내리쬐는 햇볕 아래 성진의 시크한 눈빛과 묵직한 카리스마가 보는 이들에게 짙은 인상을 남겼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DAY6가 선보이는 신보 'The DECADE'는 10년을 의미하는 영단어를 차용해 이름 지었다. 타이틀곡 '꿈의 버스'와 'INSIDE OUT'(인사이드 아웃)을 필두로 '해야 뜨지 말아 줘', 'Disco Day'(디스코 데이), 'My Way'(마이 웨이), '별들 앞에서', 'Take All My Heart'(테이크 올 마이 하트), '날아라! 드림라이더', '드디어 끝나갑니다', '우리의 계절'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DAY6와 오랫동안 호흡해 온 작곡가 홍지상이 손을 더해 이들의 10주년 앨범을 완성했다.

새 앨범 발매에 앞서 8월 30일~31일 양일간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 'DAY6 10th Anniversary Tour ' 일환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국내 밴드 사상 첫 단독 입성,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한 해당 공연장에서 팬들과 뜻깊은 10주년을 함께한다.

한편 DAY6의 정규 4집 'The DECADE'는 9월 5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순재 마지막 부탁
    이순재 마지막 부탁
  2. 2안선영 치매 간병
    안선영 치매 간병
  3. 3안보현 이주빈 스프링피버
    안보현 이주빈 스프링피버
  4. 4알론소 감독 경질
    알론소 감독 경질
  5. 5한일 정상회담
    한일 정상회담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