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나는솔로' 27기 정숙 놓고 데이트 선택 '반전'...극대노 솔로남 정체

국제뉴스
원문보기
[최은주 기자]
나는솔로 27기 출연진 정숙 상철 영철 / ena 제공

나는솔로 27기 출연진 정숙 상철 영철 / ena 제공


'나는 SOLO(나는 솔로)' 27기가 반전 데이트 선택으로 '아수라장'이 된다.

20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슈퍼 데이트' 이후 진행된 새로운 '데이트 선택'으로 난장판이 된 27기의 모습이 공개된다.

'솔로나라 27번지'에서의 5일 차, 27기는 '슈퍼 데이트'를 마친 뒤 솔로녀들의 선택으로 새로운 데이트 매칭에 돌입한다.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최종 선택 하루 전날인 만큼 이들의 선택을 예의주시하고, 이때 송해나는 누군가를 향해 "잘 됐다!"라고 외친다. 뒤이어 그는 또 다른 선택을 지켜보더니 "우와! 대박!"이라며 '입틀막' 한다. 한 솔로남 역시 "좀 짜증나는데?"라고 미간을 찌푸리면서 "의도는 알겠는데 결과가 이 꼴이 났네"라며 그라데이션 분노한다. 심지어 이 솔로남은 "이건 좀 아닌 것 같은데? 여기서 뭐하자는 건데, 지금!"이라고 극대노한다.

그런가 하면, 새로운 데이트 선택으로 결정된 러브라인에 솔로남녀는 환한 미소와 굳은 침묵으로 '극과 극' 분위기를 풍긴다. 한 솔로남은 "표정이 완전 안 좋네?"라며 조용히 눈치를 살피는가 하면, 또 다른 솔로남은 "진짜 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야무진 각오를 드러낸다.

그런데 한 솔로남은 누군가와 대화를 나눈 뒤, "이거 잘못 생각한 거 같은데?"라며 대리 걱정에 빠지고, 데프콘마저 "다음 주에 난리가 날 거 같다"고 '파국'을 예감한다.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두고 '솔로나라 27번지'를 아수라장으로 만들어버린 새로운 데이트 선택 결과에 폭풍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3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1%(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6%까지 급상승했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펀덱스 차트'(8월 12일 발표)의 '비드라마 TV-OTT 화제성'에서 2위를 차지해 대체불가 인기를 과시했다.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의 '동공확장'을 불러일으킨 '최종 선택 D-1'의 데이트 선택 결과와, 이에 극대노한 주인공이 누구인지는 20일(오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화 별세
    윤석화 별세
  2. 2안세영 야마구치 4강
    안세영 야마구치 4강
  3. 3전현무 링거 해명
    전현무 링거 해명
  4. 4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5. 5왕과 사는 남자
    왕과 사는 남자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