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초아 "AOA 탈퇴 후 결혼설…행복 찾고 싶었다" 루머 재차 부인(파자매파티)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 캡처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AOA 출신 초아가 그룹 탈퇴 이유를 밝히며 이 과정에서 불거진 결혼 루머를 강하게 부인했다.

초아는 20일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을 통해 공개된 '파자매 파티'에서 활동 중단과 관련해 결혼설을 부인했다.

활동을 중단한 이유에 대해 묻자, 초아는 "아이돌을 꿈꿔서 데뷔했지만 더이상은 내가 열심히 한다고 되는 게 아니란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때마침 가장 힘들 때 블랙핑크랑 트와이스가 나왔다. 그런 친구들이 나오니까 '나는 이게 고점이다'란 생각이 들더라. '이제 더 노력해도 안 될 거 같다. 여기서 더 하면 반 미치겠다' 싶어 '박수칠 때 떠나자' 싶었다"면서 그렇게 AOA 탈퇴를 결심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듣고 소율이 "언니는 혼자 생각하고 혼자 결정하는 스타일인 거냐"라고 하자, 초아는 "그렇다. 그래서 멤버들이 나 안 좋아할 거다"라며 너스레 떨었다.

그러면서도 초아는 "정신적으로 더 하면 어렵겠다 싶었다. '내 행복을 찾자' 싶었다. 그리고 그 당시 책 베스트셀러가 '미움받을 용기'였다. 미움받을 용기를 대단히 갖고 나온 것"이라고 부연했다.

MC 김똘똘은 "나를 사랑해서 내린 현실적인 결정인 거 같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초아는 수긍하며 "난 지금 돌아가도 탈퇴할 거 같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룹 탈퇴 이후 '결혼설'이 꼬리표처럼 붙어 초아를 괴롭혔다. 초아는 "아직까지도 내가 결혼한 줄 아는 사람이 있다. 내가 너무 좋았던 시기에 나오니까 봐주시는 분들 입장에선 이해가 안 가는 거지. '결혼 아니면 그만 둘 이유가 있어?' 이렇게 된 것"이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그러면서 초아는 "저 결혼 안 했다"라며 결혼 루머를 재차 해명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레오 7000득점
    레오 7000득점
  3. 3이시영 킬리만자로 도전
    이시영 킬리만자로 도전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MMA2025 2차 라인업
    MMA2025 2차 라인업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