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윤지, 유산 아픔 밝혔다..."임신 7개월차까지 숨겼다" 눈물 (슈돌)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김윤지가 7개월차까지 임신을 숨겼다고 고백한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86회는 '함께 키우는 즐거움' 편으로 심형탁, 김윤지가 함께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윤지가 12개월 딸 엘라를 육아하는 일상이 공개된다. 김윤지는 코미디언 이상해, 국악인 김영임의 아들과 결혼했다.

이 가운데, 매일 엘라를 보기 위해 온 가족이 총출동한다고. 김윤지는 "엘리베이터만 타면 시댁과 친정을 갈 수 있다"라며 시부모님과 친정어머니, 시누이 가족과 같은 빌라에 살고 있는 상황을 공개한다.

안영미는 "이거 되게 불편한 조합이 될 수도 있거든요"라며 놀라움을 드러내더니 공동육아 시스템에 "너무 좋다"라며 감탄을 터트린다. 이에 '슈돌' 최초로 엄마 김윤지, 아빠 최우성, 딸 엘라, 할아버지 이상해, 할머니 김영임, 외할머니, 사촌언니까지 8명의 대가족이 총출동한다.



또 김윤지는 엘라를 임신한 사실을 7개월차까지 밝히지 않았던 이유를 고백한다. 첫 아이 봄봄이를 계류유산으로 잃은 후 3년동안 아이가 생기지 않았음을 밝힌 김윤지는 "입 밖으로 임신 사실을 꺼내면 엘라가 사라질 것 같았다"라며 눈물을 글썽여 안타까움을 자아낸다고.


이어 "엘라가 생겼을 때 봄봄이가 동생을 보내준 거라고 생각했다"라며 애틋함을 드러낸다. 무엇보다 김윤지는 아픔을 극복하고 엘라를 만날 수 있었던 데는 가족들의 응원이 있었다고 밝힌다. 박수홍은 "너무 행복하고 다복해 보이는 가족"이라고 부러움을 드러냈다는 후문.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