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스튜디오미르, 넷플릭스와 장기 프로덕션 계약 연장…변함없는 신뢰로 지속적인 글로벌 협력

아시아경제 장효원
원문보기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미르가 넷플릭스와 장기 프로덕션 계약을 연장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그동안의 협력구조를 그대로 이어가는 합의로, 양사가 수년간 구축해온 안정적인 관계를 다시 한번 공식화했다.

연장계약은 단순한 업무 지속이 아니라, 그동안의 협업 성과와 파트너십에 대한 상호 만족이 충분히 입증되어야 가능한 결정이다. 특히 글로벌 콘텐츠 시장에서 프로젝트별 계약이 일반적인 상황속에서, 동일한 조건으로 장기 계약을 연장했다는 것은 넷플릭스가 한국 기업인 스튜디오미르를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한 안정적 파트너로 선택했음을 보여준다.

이로써 스튜디오미르는 향후 기획단계에서부터 제작, 후반작업, 배급까지 넷플릭스와 긴밀히 협력하며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한 대형 프로젝트를 안정적으로 추진하게 된다. 이는 창작의 완성도와 장기적인 비전을 보장함과 동시에 스튜디오미르가 국제 무대에서 탁월한 존재감과 영향력을 입증한 사례로 볼 수 있다.

스튜디오미르 관계자는 "이번 연장 계약은 단순한 사업적 성과를 넘어 파트너십을 지속하며 신뢰를 굳건히 이어가는 모범 사례로 기록될 것"이라고 전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2. 2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3. 3김민재 퇴장 뮌헨
    김민재 퇴장 뮌헨
  4. 4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5. 5광양 산불 진화율
    광양 산불 진화율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