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 °
OSEN 언론사 이미지

엑소 찬열, R&B 아티스트 쏠(SOLE)과 만났다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선미경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엑소 멤버 찬열(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R&B 아티스트 쏠(SOLE)과 보컬 호흡을 맞췄다.

찬열의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Happy Accident’(해피 액시던트)는 레트로한 사운드가 잔잔한 설렘을 불러일으키는 R&B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빠져 연인으로 발전하는 과정을 서로에게 일어난 행복한 사고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Happy Accident’는 찬열의 차분한 보컬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쏠(SOLE)의 몽환적인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그간 찬열은 파이스트무브먼트, 펀치, 정기고, 디바인채널, 오우양나나 등 국내외 여러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사랑을 받은 바, 이번 신곡 역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늘(20일) 0시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Happy Accident’ 뮤직비디오 티저가 오픈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내일(21일) 오후 6시에 뮤직비디오 본편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찬열 두 번째 미니앨범 ‘Upside Down’(업사이드 다운)은 오는 2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평생학습도시 교육부
    평생학습도시 교육부
  2. 2계엄령 갑질 공무원
    계엄령 갑질 공무원
  3. 3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4. 4정국 윈터 열애설
    정국 윈터 열애설
  5. 5유재석 악플 법적대응
    유재석 악플 법적대응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