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케데헌' 9주차에 다시 넷플릭스 주간 1위…역대 영화 1위 눈앞

연합뉴스 김경윤
원문보기
미국·영국 등 59개국 정상 …전 부문 최다시청 '오징어 게임' 누를지도 주목
넷플릭스 주간 순위[넷플릭스 투둠 웹사이트 갈무리. 재판매 및 DB 금지]

넷플릭스 주간 순위
[넷플릭스 투둠 웹사이트 갈무리.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세상을 지키는 아이돌 그룹을 그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공개 9주 차에 다시 넷플릭스 영화 시청 주간 1위 자리를 되찾았다.

20일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투둠에 따르면 8월 11∼17일 '케이팝 데몬 헌터스' 시청 수는 2천600만으로, 넷플릭스 영어·비영어 영화를 통틀어 1위를 기록했다.

이는 주간 시청 시간인 4천330만 시간을 러닝타임(1시간 40분)으로 나눈 값이다.

미국과 캐나다, 독일, 영국, 베트남, 대만 등 59개국에서 나란히 1위에 올랐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K팝 아이돌 그룹 헌트릭스가 악령을 물리치고 노래로 세상을 보호한다는 이야기로, 지난 6월 20일 공개 이후 9주 연속으로 넷플릭스 주간 순위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공개 첫 주 2위였다가 2주 차에 1위로 올라섰고, 이후에도 1위와 2위를 오갔다. 7월 마지막 주(28∼8월 3일)부터는 줄곧 2위였지만, 이번에 다시 1위 자리를 탈환했다.


역대 가장 많이 본 넷플릭스 영어 영화[넷플릭스 투둠 웹사이트 갈무리. 재판매 및 DB 금지]

역대 가장 많이 본 넷플릭스 영어 영화
[넷플릭스 투둠 웹사이트 갈무리. 재판매 및 DB 금지]

이처럼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공개 두달이 지나고도 매주 2천만이 넘는 시청 수를 달성하면서 넷플릭스 영화 부문 역대 1위 자리도 눈앞에 두게 됐다.

넷플릭스는 공개 후 91일간 누적 시청 수를 비교해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본 영화·쇼를 집계한다.

현재 넷플릭스 영어·비영어 영화 시청 1위는 2021년 공개된 '레드 노티스'로, 누적 시청 수는 2억3천90만이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의 격차는 2천40만 시청 수로 좁혀졌다.

이 추세라면 다음 주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레드 노티스'를 꺾고 1위로 올라설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나아가 넷플릭스 영화·쇼 콘텐츠를 통틀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오징어 게임' 시즌 1을 누르게 될지도 관심사다.


'오징어 게임 1'의 누적 시청 수는 2억6천520만으로,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향후 3주 연속으로 지금과 같은 성적을 유지한다면 전체 1위도 가능할 전망이다.

heeva@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연합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