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혼 22년차’ 고현정, 부모님께도 이혼 권유..“왜 싸우고 살아” (‘살롱드립2’)

OSEN
원문보기

[OSEN=김채연 기자] 배우 고현정이 솔직 토크로 ‘살롱드립’을 뒤집어 놨다.

19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난 너가 줏대있게 영상을 끝까지 다 봤으면 좋겠어’라는 제목으로 ‘살롱드립2’ 104회가 공개됐다. 게스트로는 스트레이키즈 창빈, 필릭스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영상 말미에는 드라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에 출연하는 배우 고현정 편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날 장도연은 게스트를 보자마자 소리를 질렀고 악수를 하자마자 “X나 신기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고현정은 쏟아지는 ‘스태프 미담’에 “그거 준비하는 게 너무 즐겁다. 전 스태프가 몇 명인가, 백 명이 넘나 안 넘나, 파카로 갈까 아니면 조금 더 괜찮은 게 있나”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장도연이 “하 추워.. 파카 하나”라며 즉석 상황극에 들어가자, 고현정은 “전 얘기한다. 그런다고 뭐가 나오지 않아, 내가 하고 싶은 거 할 거야”라고 했다.


또한 고현정은 “저는 유튜브도 유튜브지만,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어떻게 해야 느는 거예요? 너무 짜증나요. ’37.7만’이 제 스코어다. 이 분들을 지키기 위해서”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더불어 고현정은 “여기서 감히 고백하는데 저는 두 분(부모님)이 싸우는 것 같으면 ‘이혼하세요’한다. 왜 싸우고 살아. 엄마는 딸이니까 저한테 ‘너 아빠가’ 하는데 저는 ‘엄마 너무 잔인하지 않아 나한테? 남편 흉보는 거’”라고 이야기하기도 해 공개될 방송에 기대를 안긴다.

한편, 고현정은 1995년 신세계그룹 회장 정용진과 결혼해 1남 1녀를 얻었지만, 2003년 이혼했다. /cykim@osen.co.kr

[사진] 유튜브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