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김예품 인턴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에서 또 한 번 정상에 올랐다.
19일 일본 오리콘 보도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는 8월 25일 자 최신 주간 앨범 랭킹(집계 기간 8월 11~17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앨범은 현지 발매 직후 팀 역대 최다 주간 판매량인 30만 4000장을 기록하며 정상에 오른 바 있다. 활동이 마무리된 이후에도 3주 만에 다시 정상을 탈환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020년 '꿈의 장: ETERNITY'로 처음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1위를 기록한 이후, 현재까지 총 12개 앨범을 차트 정상에 올렸다. 특히 2022년 'minisode 2: Thursday's Child'부터는 연속 1위 최다 기록을 세우며 독보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2일과 23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의 포문을 연다. 이어 오는 9월 9일 산호세를 시작으로 미국 7개 도시와 일본 3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친다.
사진=MHN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