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1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모두의 힘으로, 인천은 1부로!' 인천유나이티드, K리그1 승격 기원 범시민 캠페인 본격 착수

인터풋볼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인터풋볼=주대은 기자] 인천유나이티드가 8월 16일(토) 오후 8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성남FC와의 '하나은행 K리그2 2025' 25라운드 홈경기에서 K리그1 승격을 위한 '범시민 캠페인'의 슬로건 선포식을 개최하며 캠페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번 캠페인은 인천의 K리그1 승격을 염원하는 300만 인천시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고자 기획된 시민참여형 프로젝트다. 인천 시민은 물론, 지역 기관·단체·기업·언론 등 각계각층이 함께 참여하는 '민·관·산·언' 연합 캠페인으로, 지역사회에 승격 열기를 확산하고 시민 통합, 도시 브랜드 강화하는 것이 목표다.

이날 슬로건 선포식에서는 캠페인 공식 슬로건 "모두의 힘으로, 인천은 1부로!"가 공개됐으며, 캠페인의 취지를 담은 1분 내외의 공식 영상이 전광판을 통해 상영돼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인천유나이티드는 이번 슬로건 발표를 시작으로 시즌 종료 시점인 11월까지 캠페인 활동을 전개한다. 지역 기업을 통한 재원 확보, 지역언론의 홍보 지원, 단체 별 특성에 맞는 지원 협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캠페인 붐을 조성할 예정이다.


특히, 인천탁주와 협업해 '소성주 인천유나이티드 라벨' 제품을 출시하며 캠페인의 포문을 연 점이 주목된다. 해당 제품은 승격 캠페인을 상징하는 첫 지역 연계 사례로, 시민과 함께하는 의미 있는 소비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인천유나이티드 조건도 대표이사는 "승격은 구단만의 일이 아니라 인천 시의 구성원 전체가 함께 만들어 가는 것"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시민과 지역사회가 하나 되어, 반드시 인천유나이티드가 K리그1 복귀라는 목표를 실현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경호 계엄해제 방해
    추경호 계엄해제 방해
  2. 2제주 유소년 축구
    제주 유소년 축구
  3. 3감사원장 김호철
    감사원장 김호철
  4. 4청와대 이전
    청와대 이전
  5. 5케이윌 프로보노 OST
    케이윌 프로보노 OST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