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에이티즈 윤호 "스크린 데뷔 영광…밴드 음악 열망 있었다" [N현장]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19일 '백! 스테이지' 언론시사회



백! 스테이지 스틸

백! 스테이지 스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그룹 에이티즈 윤호가 '백! 스테이지'로 스크린 데뷔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19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뮤직 스낵무비 '백! 스테이지'(감독 방성준)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방성준 감독, 윤호(에이티즈), 배재영, 이찬우, 김은호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자리에서 윤호는 "스크린 데뷔하게 돼 영광"이라며 "처음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 스크린 데뷔라는 게 떨리고 긴장됐는데 영화 자체가 백스테이지를 다루고 있었고 저도 백스테이지에서 오랜 시간을 보냈던 사람으로서 큰 도전을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겼다"고 말했다.

이어 윤호는 밴드 보컬 캐릭터를 연기하게 된 데 대해서는 "케이팝을 하고 있지만 마음속에, 밴드에 대한 열망이 있었다"며 "워낙 밴드 음악을 좋아해서 음악을 들을 때 밴드 보컬 이미지를 상상해 보기도 했는데 이런 것들이 촬영하면서 많은 도움이 됐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상상하면서 촬영에 임했는데 다행히 멋있게 잘 나온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백! 스테이지'는 음악, 청춘, 성장을 주제로, 2년 전 자신을 내친 밴드로부터 공연 직전 급하게 보컬 무대에 서달라는 연락을 받은 기석(윤호 분)이 백스테이지로 향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낵무비다. 지난 18일 전국 19개 CGV 극장에서 개봉했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보현 스프링 피버
    안보현 스프링 피버
  2. 2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3. 3유담 논문 특혜 의혹
    유담 논문 특혜 의혹
  4. 4조국 대표 자선냄비
    조국 대표 자선냄비
  5. 5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