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이찬원 가고 이창섭 온다...올 추석 함께 할 '아육대' MC 4인방은?

MHN스포츠 김예품 인턴기자
원문보기

(MHN 김예품 인턴기자) 15주년을 맞은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가 전현무, 이창섭, 이은지, 조나단을 MC로 확정하며 다시 돌아온다.

19일 MBC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가 MC 전현무, 이창섭, 이은지, 조나단과 함께 추석 연휴 안방극장에 돌아온다고 밝혔다.

'아육대'는 국내 아이돌 스타들이 다채로운 스포츠 종목에 도전하는 명절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에는 역대 최대 규모인 총 61팀, 373명의 아이돌이 출전해 한층 치열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MC로는 2013년부터 진행을 맡아 온 전현무가 노련한 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비투비 이창섭은 아이돌 선배다운 활력을 불어넣고, 이은지는 안정적인 진행과 순발력으로 현장을 책임진다. 또한 조나단은 MZ세대 대표다운 밝은 에너지와 기발한 멘트로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종목별 관전 포인트도 뚜렷하다. 육상에서는 짜릿한 스피드 경쟁과 예측 불허의 역전 드라마가 펼쳐지고, 씨름에서는 전통 스포츠의 힘과 기술이 맞붙는 긴장감을 전한다. 권총사격에서는 집중력을 무기로 한 새로운 '사격돌'의 등장이 주목된다. 이외에도 승부차기, 댄스스포츠 등으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24 추석특집 아이돌선수권대회'에서는 전현무, 이찬원, 강다니엘, 앤믹스(NMIXX) 해원이 MC로 나선 바 있다. 2년 만에 복귀였던 지난 특집에 이어 '2025 추석특집 아육대'는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인다.

사진=MHN DB, MBC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2. 2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이정현 모친상
    이정현 모친상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